-
전화상담 서비스 통계
구분 |
접수(건) |
처리(건) |
콜센터 |
온라인 |
계 |
2012년 |
8,795 |
7,021
|
1,774
|
8,795 |
2013년 |
18,524 |
15,455
|
3,069
|
18,524 |
2014년 |
20,641 |
16,370
|
4,271
|
20,641 |
2015년 |
19,278 |
15,619
|
3,659
|
19,278 |
2016년 |
19,495 |
14,204
|
5,291
|
19,495 |
2017년 |
22,849 |
14,828
|
8,021
|
22,849 |
2018년 |
28,231 |
20,750
|
7,481
|
28,231 |
2019년 |
26,257 |
16,647
|
9,610
|
26,257 |
2020년 |
42,250 |
28,132
|
14,118
|
42,250 |
2021년 |
46,596 |
36,109
|
10,487
|
46,596 |
2022년 |
40,393 |
32,461
|
7,932
|
40,393 |
2023년 |
36,435 |
29,487
|
6,948
|
36,435 |
2024년 |
33,027 |
28,961
|
4,066
|
33,027 |
합계 |
362,771 |
276,044 |
86,727 |
362,771 |
-
현장진단 서비스 통계
구분 |
접수(건) |
처리(건) |
추가전화상담 |
현장진단 |
합계 |
방문상담 |
소음측정 |
소계 |
2012년 |
1,829 |
351
|
377
|
-
|
377
|
728 |
2013년 |
3,271 |
1,396
|
1,224
|
-
|
1,224
|
2,620 |
2014년 |
4,465 |
2,789
|
1,747
|
81
|
1,828
|
4,617 |
2015년 |
4,712 |
2,477
|
2,364
|
159
|
2,523
|
5,000 |
2016년 |
6,306 |
3,380
|
2,158
|
203
|
2,361
|
5,741 |
2017년 |
9,226 |
6,170
|
1,997
|
409
|
2,406
|
8,576 |
2018년 |
10,142 |
8,058
|
1,817
|
419
|
2,236
|
10,294 |
2019년 |
7,971 |
7,447
|
1,745
|
462
|
2,207
|
9,654 |
2020년 |
12,139 |
10,711
|
714
|
183
|
897
|
11,608 |
2021년 |
9,211 |
8,412
|
1,088
|
391
|
1,479
|
9,891 |
2022년 |
7,771 |
6,116
|
1,035
|
458
|
1,493
|
7,609 |
2023년 |
7,064 |
5,708
|
1,252
|
376
|
1,628
|
7,336 |
2024년 |
7,033 |
5,224
|
1,420
|
468
|
1,888
|
7,112 |
합계 |
91,140 |
68,239 |
18,938 |
3,609 |
22,547 |
90,7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