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상담 서비스 통계
    구분 접수(건) 처리(건)
    콜센터 온라인
    2012년 8,795 7,021 1,774 8,795
    2013년 18,524 15,455 3,069 18,524
    2014년 20,641 16,370 4,271 20,641
    2015년 19,278 15,619 3,659 19,278
    2016년 19,495 14,204 5,291 19,495
    2017년 22,849 14,828 8,021 22,849
    2018년 28,231 20,750 7,481 28,231
    2019년 26,257 16,647 9,610 26,257
    2020년 42,250 28,132 14,118 42,250
    2021년 46,596 36,109 10,487 46,596
    2022년 40,393 32,461 7,932 40,393
    2023년 36,435 29,487 6,948 36,435
    합계 329,744 247,083 82,661 329,744
  • 현장진단 서비스 통계
    구분 접수(건) 처리(건)
    추가전화상담 현장진단 합계
    방문상담 소음측정 소계
    2012년 1,829 351 377 - 377 728
    2013년 3,271 1,396 1,224 - 1,224 2,620
    2014년 4,465 2,789 1,747 81 1,828 4,617
    2015년 4,712 2,477 2,364 159 2,523 5,000
    2016년 6,306 3,380 2,158 203 2,361 5,741
    2017년 9,226 6,170 1,997 409 2,406 8,576
    2018년 10,142 8,058 1,817 419 2,236 10,294
    2019년 7,971 7,447 1,745 462 2,207 9,654
    2020년 12,139 10,711 714 183 897 11,608
    2021년 9,211 8,412 1,088 391 1,479 9,891
    2022년 7,771 6,116 1,035 458 1,493 7,609
    2023년 7,769 5,708 1,252 376 1,628 7,336
    합계 84,812 63,015 17,518 3,141 20,659 83,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