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상담 서비스 통계 구분 접수(건) 처리(건) 콜센터 온라인 계 2012년 8,795 7,021 1,774 8,795 2013년 18,524 15,455 3,069 18,524 2014년 20,641 16,370 4,271 20,641 2015년 19,278 15,619 3,659 19,278 2016년 19,495 14,204 5,291 19,495 2017년 22,849 14,828 8,021 22,849 2018년 28,231 20,750 7,481 28,231 2019년 26,257 16,647 9,610 26,257 2020년 42,250 28,132 14,118 42,250 2021년 46,596 36,109 10,487 46,596 2022년 40,393 32,461 7,932 40,393 2023년 36,435 29,487 6,948 36,435 합계 329,744 247,083 82,661 329,744 -
현장진단 서비스 통계 구분 접수(건) 처리(건) 추가전화상담 현장진단 합계 방문상담 소음측정 소계 2012년 1,829 351 377 - 377 728 2013년 3,271 1,396 1,224 - 1,224 2,620 2014년 4,465 2,789 1,747 81 1,828 4,617 2015년 4,712 2,477 2,364 159 2,523 5,000 2016년 6,306 3,380 2,158 203 2,361 5,741 2017년 9,226 6,170 1,997 409 2,406 8,576 2018년 10,142 8,058 1,817 419 2,236 10,294 2019년 7,971 7,447 1,745 462 2,207 9,654 2020년 12,139 10,711 714 183 897 11,608 2021년 9,211 8,412 1,088 391 1,479 9,891 2022년 7,771 6,116 1,035 458 1,493 7,609 2023년 7,769 5,708 1,252 376 1,628 7,336 합계 84,812 63,015 17,518 3,141 20,659 83,674